'아이웰스' 25만명 이용…신규 구독자에 최대 100만 하나머니 지급
하나은행이 초개인화 인공지능(AI) 자산관리 솔루션 '아이웰스(AI Wealth)' 이용 고객 25만명 돌파 기념으로 다음 달 31일까지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웰스는 하나은행이 자체 개발한 AI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자산관리 솔루션으로, 초개인화된 자산진단과 포트폴리오를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프라이빗뱅커(PB)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오픈해 약 3개월 만에 이용 고객이 25만명을 넘었고, 구독생활을 신청한 이용자도 6만명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기념해 하나은행은 아이웰스의 대표적 서비스 'AI 투자'에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 맥도날드 빅맥 세트를 증정하고(6000매 한정),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100만 하나머니(1명), 50만 하나머니(2명), 5만 하나머니(100명)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
이은정 하나은행 투자상품본부 본부장은 "4월에 출시된 아이웰스가 벌써 이용자 25만명을 돌파하면서 많은 고객이 모바일에서도 PB 수준의 자산관리를 체험하는 이용 경험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AI 투자'를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도 아이웰스의 차별화되고 정교한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th77@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