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떡집, 카톡 오둥이 캐릭터 협업 '찐한 우유케이크' 선봬
청년떡집, 카톡 오둥이 캐릭터 협업 '찐한 우유케이크'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2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와 패키지, 토퍼 특별 제작
청년떡집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캐릭터 ‘오둥이 입니다만’과의 협업을 통해  ‘찐한 우유케이크’를 선보였다. [제공=청년떡집]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대표 오경아)이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오둥이 입니다만’과의 협업을 통해 첫 홀케이크류 제품인 ‘찐한 우유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했다.

청년떡집은 고객에게 맛과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찐한 우유케이크’는 찐우유떡, 딸기크림떡 등 퓨전 떡으로 주목받고 있는 청년떡집이 처음 선보이는 홀케이크 제품이다.

촉촉한 시트 위에 겹겹이 쌓아 올린 깊고 진한 우유크림이 함께 어우러져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우유크림은 국내산 원유만을 사용해 만들어 한층 더 진한 우유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자아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보인 이번 제품은 귀여운 ‘오둥이’ 캐릭터가 새겨진 패키지로 하늘색의 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면서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패키지뿐 아니라 케이크 장식에도 ‘오둥이’ 캐릭터를 담았다. ‘오둥이’와 ‘삐둥이’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11가지의 케이크 토퍼로 특별 제작했다.

청년떡집 김진아 브랜드 매니저는 “청년떡집이 선보인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케이크의 맛은 물론 오둥이의 귀여운 패키지와 꾸밈요소로 재미를 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좋아하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재치 있는 디저트 제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