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는 2023년 지방직 9급 공무원 임용시험의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지방직 9급 풀서비스’와 해당 이벤트를 공단기와 기술계리단기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방직 9급 풀서비스’는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의 행정직과 기술직 시험에 대한 실시간 합격 예측 서비스로 완벽에 가까운 적중률을 자랑하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서비스다. 행정직군의 ‘공단기’ 및 기술/간호직군 ‘기술계리단기’의 풀서비스 이용 건수는 약 1900만건으로 집계됐다. 지방직 9급 풀서비스를 통해 직렬별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은 물론 직렬, 과목별 성적 분포 및 체감 난이도와 공단기 1타 강사진의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행정직 풀서비스와 기술직 풀서비스는 각각 ‘공단기’ 홈페이지와 ‘기술계리단기’ 홈페이지에서 6월 10일 토요일에 공개된다. 이번 2023년 지방직 9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채점 이벤트 △응시표 인증 이벤트 △시험 후기 이벤트로 구성되며, 풀서비스 오픈일 6월 10일부터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3가지는 수험생 본인이 선착순으로 채점에 참여, 개인 응시표를 인증, 또는 시험 후기 작성으로 쉽게 참여 가능하며 참여 순서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외식 상품권과 아이패드 9세대, 네이버 포인트 증정, 메가박스 2인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수험생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수많은 수험생들의 취업 성공에 도움이 되고자 시험 평가 연구팀과 다양한 시각의 분석과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하여 완벽에 가까운 99.9%라는 적중률에 도달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작은 디테일까지도 연구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윤경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