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물가안정과 큰 혜택으로 인기가 높은 갓세일(GOD SALE) 5월 행사를 진행중이다.
‘매월 20일에서 말일까지’를 갓세일 기간으로 지정해 행사를 펼치고 있다.
갓세일은 최고를 뜻하는 갓(GOD)과 할인을 의미하는 세일(SALE)을 결합한 명칭에 걸맞는 행사 구성으로 GS25의 대표적인 월간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3월 행사와 4월 행사는 직전 주 동기간 비교 시 164%, 193% 신장했다.
5월 갓세일은 ‘5월에 THE 재미있게 채움’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감사함과 실속을 채울 수 있는 인기 상품들에 대해 1+1, 혜택가, 덤 증정 행사로 진행된다.
계란 신선특별시)판란30입을 5,900원(GS Pay결제시), CJ)맛있는콩찌개용300G, CJ)맛있는콩부침용300G 두부와 델몬트)클래식바나나2입은 1+1으로, 성주참외, 골드키위 등 과일류와 크리넥스)3겹클린케어30롤, 크리넥스)안심3겹키친타월 등은 알뜰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맥주 와인등을 할인가격으로 만날수 있다. 갈증을 채워줄 음료 및 냉동 간편식품, 과자, 유제품 등 다양한 먹거리 상품에 대해 1+1 행사가 운영된다.
GS25에서 진행하는 갓세일 행사는 배달 플랫폼 요기요의 ‘요편의점’에서도 이용 할 수 있어 고객에게 쇼핑 편리성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민주 GS25 플랫폼마케팅팀 담당자는 “GS25의 갓세일은 조금이라도 저렴하고, 실속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확실하게 인정을 받는 행사로 성장했다”며, “지속적인 알찬 행사 상품 구성으로 고객들이 GS25를 방문하는 횟수를 보다 더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