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대한 이미지 '요즘 고향'으로 재정의
NH농협카드는 'zgm.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슬로건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내세워 '고향사랑기부제' 사업을 알리고 환경·연령 등에 따라 달라지는 고향에 대한 이미지를 '요즘 고향'으로 재정의하며 그려낸 점이 특징이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고향이라는 소재를 가족이 살고 있는 곳, 나만의 힐링 스팟, 추억이 담긴 곳으로 풀어내 누구나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과 함께 zgm.고향으로 카드의 혜택을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시장과 야경, 한옥, 서핑 등 지역의 삶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지금 고향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광고캠페인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향을 향한 여러 시선과 메시지를 지금 고향에서 경험하는 하나의 스토리텔링으로 담아 모두에게 공감 가는 광고캠페인이 되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방안을 기획하고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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