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과 발전 도모, 신제품 소개 및 정책 방향성 공유
노루페인트는 전국 특약점을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2023 노루페인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특약점과 본사간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고 신제품 소개 및 정책 방향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장기 마케팅 전략 및 2023년 사업부 정책은 각 사업부의 MZ세대 실무자급이 직접 발표자로 나서 특색 있고 신선한 시각으로 발표를 진행한다.
노루페인트는 세미나를 통해 친환경 페인트 대표 브랜드인 내부 인테리어용 수성페인트 순&수 신규 BI를 사전 공개한다.
새로운BI는 순수하고 깨끗함을 의미하는 고유 정체성을 계승하되 보다 트렌디하고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또 유성 수준의 내구성, 내후성을 갖춘 전천후 스테인 ‘더 스테인’과 하루만에 방수부터 타일 공사까지 가능한 ‘원데이 타일 방수’ 등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신제품 10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세미나 타이틀인 ‘넥스트 레벨, [페인트] 가치를 올리다’는 새로운 도전과 변화에 대한 의지와 페인트 업계가 한 차원 더 높이 도약하고자 하는 노루페인트의 바람이 담겨있다.
세미나는 모바일과 PC에서 참여가 가능한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 또 각 특약점에 배포되는 초대장 QR코드 인식을 통해서도 입장할 수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특약점과 소통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며 "세미나가 종료된 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Tag
#노루페인트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