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경찰서 교경협의회, 연탄 전달 봉사활동 전개
홍천경찰서 교경협의회, 연탄 전달 봉사활동 전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01.1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경찰서 교경(교경협의회에서는 1.18.(수) 14:00 홍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노윤환 홍천경찰서장과 함께 설 맞이 불우이웃 위문금을 전달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을 찾아 연탄을 전달하는 등 봉사활동을 가졌다.
홍천경찰서 교경협의회에서는 18일 오후 2시 홍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노윤환 홍천경찰서장과 함께 설 맞이 불우이웃 위문금을 전달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을 찾아 연탄을 전달하는 등 봉사활동을 가졌다.(사진=홍천경찰서)

강원 홍천경찰서 교경협의회에서는 18일 오후 2시 홍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노윤환 홍천경찰서장과 함께 설 맞이 불우이웃 위문금을 전달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을 찾아 연탄을 전달하는 등 봉사활동을 가졌다.

교경협의회 김남성 회장은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촉구하고, 모두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갖게 됐다며 회원 모금을 통해 400만원 가량을 연탄・유류구입비로 기부했다. 

홍천경찰서 노윤환 서장은 "교경협의회와 함께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한파로 인해 몸이 위축되는 시기지만 마음만은 한파를 녹일 수 있는 온정을 간직하기를 바란다"며 "명절을 맞아 이웃을 돌아보기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