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마농업기계 함양거창산청 대리점 양해순 대표 등 전달
경남 함양군은 지난 29일 얀마농업기계 함양·거창·산청 대리점 양해순 대표와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사)함양군장학회를 찾아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마다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는 얀마농업기계 함양·거창·산청 대리점 양해순 대표는 올해도 (사)함양장학회를 방문하여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양 대표는 “지역사회 인재양성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김기종 남성회장과 장금향 여성회장이 (사)함양군장학회를 방문하여 12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는 지난 9월 2일 김해시 화포천 체육공원에서 열린 ‘제 30회 경상남도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고 지난 3월 7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해 어린이의 안전을 위한 교통문화 확산에 이바지하는 등 함양군민의 안전 지킴이로 활동을 하고 있다.
진병영 군수는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흔쾌히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얀마농업기계 함양·거창·산청 대리점 양해순 대표와 함양의 위상을 드높이고 어린이의 안전에 힘쓰는 함양 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투명한 장학회 운영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함양/박우진 기자
wjpark@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