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우수 중소기업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
한샘, 우수 중소기업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1.3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유통센터와 업무협약…30개사 발굴
[이미지=한샘]
중소기업 판로 지원[이미지=한샘]

한샘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중기유통센터)와 중소기업의 판로 진출·판촉·마케팅을 돕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샘은 경쟁력 높은 중소기업 제품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에 입점시킬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판로 확대와 마케팅 지원 등 상생 행보를 잇는다는 계획이다.

중기유통센터 판로정보 플랫폼 ‘판판대로’에서 모집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샘 MD가 선발하고 한샘몰·한샘디자인파크 입점시켜 판촉·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한샘은 경쟁력 높은 상품 입점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중소기업은 한샘의 유통망을 활용해 판로를 넓혀 매출을 높이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한샘은 중기유통센터와 우수 중소기업 약 30개사를 발굴했다. 이들 중소기업 중 20여곳은 한샘몰, 10여곳은 한샘디자인파크 방배·분당·잠실·부산·대구점 생활용품 매장에서 각각 상품을 선보인다.

김윤희 한샘 홈퍼니싱사업본부 전무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을 계기로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판매를 지원하며 한샘과 동반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한샘이 추천하는 우수 중소기업 특별전에 많은 관심과 동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