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달간 잠실 롯데월드몰 'ABC쿠킹스튜디오'서 운영
테팔은 멀티쿠커 ‘쿡포미’를 활용한 쿠킹클래스 ‘육즙이 팡팡 미소가 함박’ 코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테팔 쿠킹클래스는 오는 10월3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원하는 메뉴 선택 후 LCD 화면창에서 안내해 주는 단계별 요리 가이드를 그대로 따라 하면 알맞은 압력과 화력, 조리 시간, 증기 배출과 보온까지 자동으로 조리하는 멀티쿠커다. 특히 소갈비찜, 미역국, 잡채, 닭볶음탕 등 한국인 식생활을 고려해 엄선한 100가지 레시피가 탑재된 ‘자동모드’와 압력·볶음·데우기·보온 등이 가능한 ‘수동모드’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테팔 쿡포미의 볶음 기능과 압력 기능을 사용해 육즙 가득한 수제 햄버그 스테이크를 요리한다. 추가 구성 메뉴로는 햄버거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일 수제 데미그라스 소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밤 찹쌀밥, 단호박 된장국, 그린 샐러드, 애플파이가 준비되어 있어 풍성한 가을맞이 한상을 즐길 수 있다.
테팔은 수강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테팔은 체험단을 모집해 쿡포미 사용 기회를 제공하고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테팔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특별 제품 구매 혜택을 증정한다.
테팔 관계자는 “쿡포미 쿠킹클래스는 ABC쿠킹스튜디오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 10월 요리 코스 선택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