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이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418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가 17일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가 들어서는 양평은 비조정지역의 특혜를 본 지역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개발호재도 풍부해 기존에 공급되었던 포스코, 한라 등이 높은 청약경쟁률은 물론 정당계약일 내에 계약이 완료된바 있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양평에서도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 새도시 공흥3.4지구 736세대 중 406세대 첫 분양단지 프리미엄을 선점하는 첫 분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KTX 및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1Km 이내에 위치해 있는 단지로 양평역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도착하는 데 KTX는 20분대, 경의중앙선 급행은 60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특히 서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가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2031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되는데 개통 시 서울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단지 바로 옆에 양평동초가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양평유치원, 양일중고, 양평중고 등이 가까운 학세권 단지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정주여건도 뛰어나다. 대형마트가 가까우면 식당가나 여가?생활시설, 대형서점 등이 함께 들어서 주거 편의성이 탁월하다. 또 도보 거리에 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하이마트 등이 있으며 양평군립도서관, 양평읍사무소, 양평군청, 양평병원, 양평물맑은시장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더불어 어린이공원과 양평생활체육공원, 갈산공원, 양근천, 남한강변의 풍부한 힐링·문화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양평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통장 가입 후 1년 후면 세대주·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다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당첨자 선정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거주의무기간도 없다. 무주택자는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을 최대 70%까지 적용받을 수 있고 중도금(60%) 전액 대출 가능하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지하 1층~지상 26층 4개동 전용면적 74·84㎡총 406세대 규모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377-5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