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VIP플러스' 론칭…쇼핑 쿠폰, 무료 주차 등 제공
2개월간 6일·60만원 이상 구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2개월간 6일·60만원 이상 구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홈플러스는 대형마트를 찾아 장을 보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홈플러스 VIP플러스’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2개월 간 홈플러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6일·60만원 이상 구매한 마이홈플러스 회원이 대상이다.
홀수월 1일에 직전 2개월 간 실적을 바탕으로 선정이 진행되며 선정 이후 2개월 간 VIP 회원 자격이 유지된다.
홈플러스 VIP+ 회원이 되면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한 쇼핑 쿠폰 3~5장이 지급된다. 또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매장 내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며 보증금을 내고 대여를 해야 했던 장바구니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홈플러스 VIP+ 회원 중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는 ‘몽블랑제 케이크’로 교환할 수 있는 생일 축하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홈플러스 문화센터 강좌 중 수강하고 싶은 강좌를 선점할 수 있도록 우선 접수 혜택과 3종 이용 쿠폰도 주어진다.
하온들 멤버십마케팅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으로 온라인으로 장을 보던 소비자들이 다시 대형마트를 찾을 것으로 예상돼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자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들이 홈플러스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