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202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보일러 부문 8년 연속 1위 수상
경동나비엔, '202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보일러 부문 8년 연속 1위 수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0.08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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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 지속 할 것
콘덴싱보일러 소개 이미지.[사진=경동나비엔]
콘덴싱보일러 소개 이미지.[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보일러 부문에서 8년 연속, 통산 9회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산업의 선두 주자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동시에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고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를 위해 콘덴싱보일러의 국내 보급에 앞장서왔다. 실제로 콘덴싱보일러는 일반보일러 대비 미세먼지의 주요 원인이 되는 질소산화물을 약 79% 감소시키고 온실효과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크게 낮춰 대기질 개선에 기여해왔다.

경동나비엔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군을 다변화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콘덴싱 제품인 NCB900, NCB700 시리즈는 물론, 친환경 기술로 콘덴싱보일러의 표준을 제시한 NCB500 시리즈와 합리적인 가격대에 우수한 난방 성능을 자랑하는 NCB300 시리즈 등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를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 본부장은 “보일러는 온수부터 난방까지 사계절 내내 일상과 밀접하게 연관된 생활 가전이기 때문에 소비자가 믿을 수 있고,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