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혜택·차별화된 서비스 전달하는 기업 도약"
GS리테일은 9월 한 달간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하는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통합회원, GS PAY, GS PRIME카드 등 지난 7월 진행한 GS리테일과 GS샵의 통합을 기점으로 출시된 서비스와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혜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준비됐다.
캠페인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함께 성장해온 GS리테일이 모두에게 더 커다란 행복으로 보답하는 이야기’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지에스사우루스(공룡 캐릭터)가 몰래 공룡알 선물을 주고 가는 이벤트와 광고 홍보 형태의 콘셉트로 이뤄졌다.
GS리테일은 특히 이벤트 1등(1명) 경품으로 1억원 상당의 GS리테일 통합 법인 주식을 내걸었다. 8월4일 종가 기준 2833주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2등 187.5g(50돈) 골드바 5명, 3등 다이슨 헤어 제품 세트 15명, 4등 애플워치·에어팟 프로 30명, 5등 GS샵 적립금 3만원 1000명, 6등 더팝 리워즈 5000점 5만명 등 총 6억원 상당이다.
소비자는 주어진 미션 항목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공룡알을 받게 되며 공룡알 4개 이상을 모아 황금알을 달성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미션 항목은 통합회원 약관 동의를 필수로 GS pay 가입, GS Prime 카드(GS리테일 PLCC 카드) 발급, GS리테일 채널별(GS25, GS더프레시, 랄라블라, GS샵, GS프레시몰) 이용이 선택사항으로 진행된다.
모든 미션에 참여할 경우 공룡알을 최대 11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많이 모을수록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소비자는 더팝앱, GS샵, GS프레시몰, 마켓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 달성 시 공룡알 외 더팝 리워즈, GS샵 적립금, GS&POINT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은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 홍보 영상도 제작했다. 사업별 SNS채널, 홈쇼핑SB, IPTV(olleh tv, b tv, U+ TV), 지하철 2·9호선, GS리테일 오프라인 점포에 설치된 GSTV에서 상영된다.
김명종 전략부문장은 “그 동안 받았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통합 GS리테일의 이름으로 이번 지에스사우루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 통합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더 큰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GS리테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