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7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대명아임레디, 7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3.3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시대 대응한 온·오프라인 상품 '호평'
이형상 대명스테이션 세일즈마케팅 CM(오른쪽)이 주최 측 관계자와 지난 30일 서울 중국 한겨레신문사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대명아임레디)
이형상 대명스테이션 세일즈마케팅 CM(오른쪽)이 주최 측 관계자와 지난 30일 서울 중국 한겨레신문사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대명아임레디)

대명스테이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지난 30일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7년 연속 상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소비자 가치 등을 평가해 부문별 명품 브랜드를 발표한다.

대명아임레디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상품으로 비대면 시대에 발 빠르게 대응한 점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많은 사업 부문에서 비대면 방식 영업이 보편화된 만큼, 상조업계도 이에 발맞추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는 비대면 영업채널을 활성화하고, 온라인을 중심으로 고객들과 접점을 늘려 필요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