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돼지고기 소비 활성화 차원
SNS 인증 시 '황금돼지' 등 경품 푸짐
SNS 인증 시 '황금돼지' 등 경품 푸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K-로스팜’ 출시와 발맞춰 한돈자조금위원회와 함께 11월20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K-로스팜이 우리 한돈 농가를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산 돼지고기 한돈에 대한 소비 활성화 차원에서 기획된 것이다. 소비자가 K-로스팜을 구매한 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인 개인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고, 해시태그 ‘#K로스팜 #한돈농가돕기 #구매인증이벤트’를 달면 자동 응모된다.
인증샷 한 건당 1000원이 적립되는데, 롯데푸드는 이렇게 모인 적립금을 바탕으로 소외계층에 기부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롯데푸드는 또,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198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0명에게 황금돼지 5돈, 2등 100명에게 한돈 1킬로그램(㎏) 선물세트, 3등 100명에게 의성마늘 1㎏ 등이 제공된다.
롯데푸드가 최근 출시한 K-로스팜은 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든 사각 캔햄이다. 한돈농가와 상생하고 품질 좋은 국산 돈육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우리 돼지 ‘한돈’을 사용한 점을 강조했다. 돼지고기 함량은 95.03%로 국내 캔햄 중 최고 수준의 육함량을 자랑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K-로스팜과 품질 좋은 우리 한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