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통해 경제·주식시장·산업 전망 발표
NH투자증권이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2020년 하반기 전망 포럼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10일에는 경제와 주식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포트폴리오 전략 및 테크·전기차·2차전지·소비재·인터넷게임·제약·바이오·정유·화학·미드 스몰캡에 대한 산업전망이 발표된다.
이어 11일에는 글로벌 자산배분과 환율, 원자재, 부동산, 채권, 소버린채권 전망과 함께 크레딧·글로벌리츠·글로벌 투자전략·해외기업에 대한 발표가 진행된다.
이번 특집은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을 보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NH투자증권은 콘텐츠를 오후 8시 이후 재시청할 수 있도록 NH투자증권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내 '참가신청 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성명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방송 시작 30분 전에 휴대폰으로 유튜브 접속 링크를 받아 클릭하면 포럼에 입장할 수 있다.
이창목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장 상무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이후 시장 환경의 변화와 다양한 대내외 변수를 고려한 하반기 경제변화를 전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형태의 리서치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