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핑크퐁 등 접목해 OTT 경쟁력 강화
딜라이브, 핑크퐁 등 접목해 OTT 경쟁력 강화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3.1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딜라이브)
(이미지=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 ‘핑크퐁’ 콘텐츠 론칭과 라이브채널 확대를 통해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구매포인트를 다양화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딜라이브는 이달들어 핑크퐁 콘텐츠 중 ‘다양하고 재미난 한글동요’를 비롯해 ‘똑똑해지는 영어동요’, ‘숫자랑 노는 구구단 동요/수동요’, ‘뮤지컬명작동화 영어/한글’ 등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10개를 엄선해 선보였다.

아이들이 신나는 핑크퐁 동요와 동화를 보면서 한글부터 영어, 구구단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으며, 약 190여편의 동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핑크퐁 콘텐츠 론칭에 맞춰 ‘핑크퐁 스페셜 굿즈’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24일까지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딜라이브플러스UHD OTT박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으로 총 20명에게 ‘핑크퐁 미니사운드북과 무릎담요’ 2종 스페셜 굿즈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딜라이브플러스UHD OTT박스를 통해 본격 유튜브라이브채널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존 SBS아프리카TV와 4개 홈쇼핑채널에만 서비스하던 라이브채널을 확대해 3월 12일부터 KBSN플러스, 한국경제TV, YTN, C채널을 론칭해 운영하며,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라이브채널 앱수를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윗한 화이트데이’ 특집관 방송 VOD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집관 내 VOD 3편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셋트를 증정하는 등 3월 한 달 다양한 VOD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딜라이브는 “온가족이 재미있고 유익하게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를 즐길 수 있도록 3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킬러콘텐츠, 라이브채널 등 딜라이브플러스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