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이미지 적용한 5종 출시
‘띠부씰’ 동봉돼 ‘모으는 재미’도
대상 청정원의 원물간식 브랜드 ‘츄앤CHEW&)’이 최근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를 실사화한 영화 ‘명탐정 피카츄’ 개봉 기념으로 포켓몬 캐릭터를 접목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츄앤의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은 고구마츄·파인애플 고구마츄·군고구마·군밤·감 등 다섯 종류 제품에 대표 캐릭터인 피카츄를 비롯해 파이리·이상해씨 등 포켓몬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또한 포켓몬 ‘띠부씰’을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띠부씰’은 ‘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씰(스티커)’의 약자다.
대상 청정원은 츄앤과 포켓몬의 콜라보를 기념해 오픈마켓 G마켓과 옥션, 11번가와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지난 20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에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제품 10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포켓몬 태엽 피규어 4종(피카츄·파이·꼬부기·이상해씨) 중 1종을 증정한다.
아울러 25일 단 하루 실시하는 11번가 ‘VIP데이’ 행사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청정원 츄앤은 고구마와 밤, 감 등의 원물을 첨가물 없이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건강 간식으로, 원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소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씹는 소리가 작아 소음에 민감한 영화관에서 먹기에도 제격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명탐정 피카츄 개봉에 맞춰 포켓몬을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맛과 영양은 물론 귀여움까지 한층 더한 청정원 츄앤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