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리애치킨, ‘2024년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수출 유공 표창 인증
야들리애치킨, ‘2024년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수출 유공 표창 인증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2.1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들리애치킨 박정근 대표(좌)가 박근균 경기도 국제협력국장(우)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고 있다. [제공=야들리애치킨]

야들리애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제이케이글로벌'(대표 박정근)이 지난 10일, ‘2024년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에서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수출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수출협력교류 발전의 공을 인정받아 경기도 도지사 표창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유공자 표창 수상자는 주식회사 씨디플렉스 등 수출 유공 15명, 자유무역협정(FTA) 활용 유공 5명, 해외마케팅 수탁기관 유공 2명 등 총 22명이다.

경기도는 이와 함께 2021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최근 3년간 처음 수출을 시작한 수출기업 중 실적이 우수한 79개사를 ‘수출프론티어기업’으로 선정해 인증서를 전달했다.

야들리애치킨은 야들리애만의 특유의 맛과 독창적인 레시피로 홍콩지역에 3호점까지 진출함과 동시에 국내에서도 최근 수원 곡반정점과 구읍뱃터점을 신규 및 리뉴얼 오픈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치킨브랜드 '야들리애'는 지난 2008년 4월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특허받은 제조법으로 ‘야들리애’만의 특별한 맛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드물게 실시간 산가 측정 및 정보 제공시스템, 염지제 및 튀김용 닭고기 염지방법, 반가공 냉장식품 및 원료자동공급장치 등 국내외 기술특허 15가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특허받은 특수염지 제조법으로 조리해 재료에 대한 안정성과 함께 미각을 자극하는 육질로 남다른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17여가지 천연재료와 함께 특허용업을 이용해 2°C에서 72시간 숙성시킨 치킨을 사용하며, 튀김옷으로 물파우더 대신에 드라이파우더를 얇게 입히기 때문에 기름기를 현저히 감소시켜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치킨으로 유명하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