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내년 신학기 준비에 미리 나선 고객들을 위해 ‘까사미아(CASAMIA)’ 학생가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오는 29일까지 까사미아의 인기 학생가구를 최대 50% 할인가에 제안하고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까사미아의 인기 학생가구 ‘노아(NOAH)’ 시리즈 제품들을 10% 할인한다. 노아는 유행을 타지 않는 단정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안전한 자재, 견고한 마감 등으로 사랑받는 시리즈다.
신세계까사는 로맨틱한 무드의 자녀방을 꾸밀 수 있는 ‘클로이(CHLOE)’ 시리즈를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상판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전동 책상 ‘리브로(LIBRO)’ 시리즈도 최대 20% 싸게 내놓는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학생가구 베스트셀러 ‘뉴아빌(NEW ABILE)’ 시리즈의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 학습 습관, 공간 규모 등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 가능한 스마트 모듈형 가구다. 뉴아빌 시리즈 제품을 70만·100만·120만원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각 3만·5만·7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준다.
신세계까사는 어린이 영양식품 브랜드 ‘푸디버디’와의 특별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푸디버디 제품 구매 고객 또는 회원가입 고객이 까사미아 학생가구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압구정점, 잠실점, 일산점 등 까사미아 주요 매장 10개점에서 학생가구 견적 상담 고객에게 푸디버디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밖에 행사 기간 내 까사미아의 학생가구 및 홈오피스 가구를 세트 구매 시 15% 할인해준다. 세트 할인 외에도 ‘노엘’, ‘포지타노’ 등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의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한발 먼저 새 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까사미아의 인기 학생가구를 중심으로 한 구매 혜택을 발빠르게 마련했다”며 “신학기 시즌 외에도 고객들이 가구를 필요로 하는 시기에 좋은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먼저 다가갈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