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풍성한 연말을 위한 새로운 도시락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시락은 덮밥류 1종(데미 미트볼 덮밥)과 파스타 2종(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이다. 세가지 신메뉴 모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연말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4~6천원대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가성비가 넘치지만 맛과 풍성함은 남다르다. 소불고기, 햄버그 스테이크, 미트볼 등 친숙하고 익숙한 재료를 한솥도시락의 노하우와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활용해 한층 더 특별한 맛과 푸짐한 식사로 재탄생 시켰다.
‘데미 미트볼 덮밥’은 육즙 가득한 국내산 돼지고기 미트볼과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계란후라이와 그린빈이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과 함께 고단백의 영양가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가성비 있는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는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파스타 메뉴 재출시 요청에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한 메뉴다.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파스타 메뉴로 고객 니즈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파스타를 담아내는 용기도 새로워졌다. 재생 가능한 친환경 식물을 원료로 만든 친환경 펄프 용기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익숙한 재료들을 한솥도시락의 노하우가 담긴 각종 소스를 통해 보다 특별하고 푸짐하게 준비한 메뉴다”라며, “가성비 넘치는 한솥도시락과 함께 보다 따듯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