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청년센터1939서...유공자 표창 등 진행
인천시 서구는 오는 7일 청년센터1939에서 2024년 서구 청년정책 성과공유회 ‘묻고 더블로 가’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묻고 더블로 가’ 행사명은 올해 추진한 청년정책을 알리고 다음 연도에도 청년들의 더 큰 목소리를 기대한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성과공유회 사전 행사는 올해 추진된 청년정책 및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청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 전시와 서구청년기업&소상공인 체험마켓, 청년多(다)방4色(색)체험, 청년성장 원데이클래스 등을 진행한다.
이어 본행사에서는 올 한 해 다양한 분야에서 서구 청년정책 활성화를 위해 기여한 분들에게 드리는 ‘청년정책 활성화 유공 표창’, 그동안 진행한 청년정책들을 한눈에 보여주는 영상 시청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한다.
사후행사는 청년들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네트워킹파티(청년정책 OX퀴즈, 줄줄이말해요, 스크린퀴즈) 및 포틀럭(각자 음식을 가져와서 나눠 먹는 식사) 파티 등이 준비돼 지역 청년들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청년정책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행사 관계자는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지역 청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청년 간 소통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예비 서구청년들도 참여해 청년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를 얻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jy6093@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