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이 동지를 맞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 ‘어르신 본죽 왔어요 – 동지 캠페인’을 12월20일까지 진행한다.
본죽·본죽&비빔밥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어르신 본죽 왔어요’ 캠페인은 경제적∙환경적 어려움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식사와 마음을 나누고자 시작됐다.
이번에 실시하는 ‘어르신 본죽 왔어요 – 동지 캠페인’은 고객들이 직접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해 동지팥죽을 기부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보다 의의가 깊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어르신 본죽 왔어요 사회공헌 웹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숨은그림찾기 형식으로 구성된 ‘어르신 행복 찾기’ 이벤트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1건 당 동지팥죽 1그릇을 매칭해 최대 1천 그릇을 기부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 신이어마켙 25년 탁상형 절기 달력, 커피 기프티콘 등 총 65명에게 경품도 제공한다.
‘어르신 본죽 왔어요 – 동지 캠페인’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우양재단’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에 직접 기부의 형태로도 참여 가능하다.
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 본죽 본부 김태헌 본부장은 “동지를 맞이해 진행하게 된 이번 캠페인은 부쩍 추워진 날씨에 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을 어르신들께 고객들의 마음이 단긴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며 “웹페이지에서의 간단한 참여를 통해 어르신들께 기부를 실현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동참해주시기를 간절히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