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MD ‘스페클 텀블러’ 출시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MD ‘스페클 텀블러’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2.0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은 물론, 겨울 시즌 계절감 강조
이디야커피가 스페클 텀블러를 선보였다. [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페클 텀블러’ 3종을 선보였다.

실용성과 함께 겨울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낸 이번 신제품은 텀블러 라인을 강화하고 고객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으며, 아이보리와 바이올렛 색상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계절감을 한층 강조했다.

‘스페클 플랫 텀블러’는 600ml 용량의 음용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회전식 마개를 통해 음용구를 깔끔하게 덮을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음용구와 빨대 삽입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이중 구조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가 돋보인다.

‘스페클 핸들 텀블러’는 750ml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며, 휴대성을 강화한 핸디형 리드가 특징이다. 다크바이올렛 바디에 흰색 스페클 패턴을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포근한 겨울 감성을 완성했다.

가장 큰 용량인 810ml로 출시된 ‘스페클 스트로 텀블러’는 스트로가 포함된 밀폐형 텀블러로, 스트로와 본체의 컬러를 통일시켜 완성도를 높였다. 파스텔톤 바이올렛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화이트 스페클 패턴이 더해져 겨울 시즌의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텀블러에 대한 높은 관심과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겨울철 일상 속에서 따뜻함과 실용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이디야커피만의 특별한 텀블러를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