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강화
이디야커피는 도드람 2024-25 V-리그 ‘한국전력 빅스톰’ 프로배구 남자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10월 개막하는 프로 남자배구 리그에서 이디야커피 고객과 한국전력 빅스톰 팬들을 대상으로 양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고자 체결됐다.
이디야는 협약에 따라 2024-25 V-리그 시즌에 한국전력 빅스톰 홈구장인 수원실내체육관 내 이디야-ZONE(존) 운영 및 다양한 광고를 통해 브랜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또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한국전력 빅스톰 홈경기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디야커피 애플리케이션(앱)과 연계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즐기는 건강한 문화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십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이디야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협업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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