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부발전 빛드림본부, 영월군에 공기순환기 40대 전달
한국남부발전 빛드림본부, 영월군에 공기순환기 40대 전달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08.29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남부발전 빛드림본부, 27일 영월군에 공기순환기 40대 전달. (사진=영월군)

한국남부발전 빛드림본부는 지난 27일 강원 영월군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하여 공기순환기(에어써큘레이터) 40대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번 후원은 영월군 내 장애인, 독거노인, 취약 아동 세대 등 40가구를 추천받아 영월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돌봄 대상자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지원할 예정이다.

유동석 본부장은 “공기순환기 나눔을 통해 영월군 내 취약계층이 좀 더 쾌적한 공간에서 생활하실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영월군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후원 의사를 밝혔다.

이규태 협의회장은 “환기가 어려운 주거 취약 가구에 물품을 전달하여,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한국남부발전 빛드림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찾아가 배려하는 기업의 다양한 활동에 훈훈한 온정이 느껴진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한국남부발전 빛드림본부는 영월군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복지증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영차 사업(교통불편 취약세대의 이동 편의 제공)과 빨래방 사업 등을 돕고, 특히 겨울철 과도한 난방비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