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야외수영장 무료 이용, 재즈공연 감상 등 특전과 함께 고객 편의성을 높인 ‘스마트 체크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지난해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6층 온수풀 야외수영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수영장 데크 높이를 높여 제주공항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장점을 극대화했고 선베드를 비롯한 개인 휴식 공간도 대폭 늘렸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연말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야외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 또는 트윈 객실은 2인, 패밀리 트윈 객실은 3인의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8월17일까지 매주 금·토 저녁 야외수영장에서 재즈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해 이용객들이 특별한 제주의 밤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체크인 패키지 예약 후 모바일 체크인을 하면 예약 건당 1회 리워즈 포인트 700P(7달러 상당)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예약 컨펌 문자 또는 알림톡으로 발송된 온라인 체크인 전용 페이지 링크를 통해 본인 인증 및 고객카드 작성 후 요금을 결제하면 QR코드가 발급된다. QR 코드를 프론트 데스크에 보여주면 객실 키를 받을 수 있다.
체크아웃 시에도 전용 페이지에서 이용 내역 확인 및 추가 요금을 결제하고 객실 키를 반납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