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개더링’ 디너 프로모션
강원 원주시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Fioretto)가 싱그러운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선함이 가득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들을 쉐어링 콘셉트로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통창으로 마주하는 설레는 봄 햇살과 암석원의 절경이 감탄을 자아내는 점심시간대에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들로 구성한 ▲‘쉐어링 런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애피타이저로 은은하고 구수한 향이 절정에 이르는 봄철 아티초크와 어우러진 계절 채소가 입맛을 돋우는 ‘이탈리아 그린 샐러드’, 싱싱하게 살이 올라온 전복, 새우, 관자, 홍합 등으로 깊고 시원한 맛을 낸 ‘해산물 미네스트로네 수프’가 준비된다.
최적의 비율로 반죽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생면 파스타 ‘카르보나라’ 또는 ‘링귀니 알리오 올리오’, 강원도 정선에서 공수한 최상급 송어에 믹스 허브 버터가 어우러져 녹진한 맛이 일품인 ‘구운 송어’, 꽃등심에 20년 산 발사믹과 루꼴라, 브로콜리니, 올리브 타프나드를 곁들인 ‘소고기 탈리아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메인 요리 4종, 구운 머랭과 크럼블을 곁들인 디저트 ‘산딸기 소르베’가 제공된다.
화사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은은한 조명을 받아 고혹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저녁에는 가족이나 친구, 지인들과 함께 풍성한 이탤리언 퀴진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퍼펙트 개더링’ 디너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애피타이저로는 담백한 제철 해산물 튀김에 매콤한 아이올리 소스와 레몬을 곁들여 내는 ‘프리토 미스토’와 다양한 프리미엄 콜드컷을 맛볼 수 있는 ‘살라미 셀렉션’, 스테파노 페라라(Stefano ferrara)의 400도(℃) 명품 수제 화덕에서 바로 구워낸 ‘나폴리탄 피자’가 준비된다. 메인 요리로 촉촉한 육즙을 음미할 수 있는 ‘훈연 소갈비’, 탱글 하게 씹히는 제철 완두콩과 다양한 허브 향이 입맛을 돋우는 ’체르토사 리소토’가 함께 제공되고, 다크 초콜릿과 에스프레소,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어우러진 ‘티라미수 무스’ 디저트로 마무리된다.
또한 오붓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 무료 이용 혜택은 물론 모임의 분위기를 더욱 돋울 수 있게 프리미엄 소주 화요와 생맥주, 와인 중 원하는 주류를 페어링 해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태리어로 작은 꽃, 선택된 사람, 최상의 의미를 담고 있는 피오레토는 채광에 따라 화사하게 피어나는 금빛 천장 벽화로 꾸며진 메인 다이닝 홀부터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모닥불이 있는 파이어핏 테라스, 파노라믹 하게 펼쳐지는 전경과 감각적인 음악으로 이색 힐링을 선사하는 루프탑 가든 등 다양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따스한 봄 날씨를 만끽하며 오붓하게 즐기는 식사 모임이나 근교 미식여행 코스로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겨울 휴장을 마치고 재개장 하는 오는 3월 1일부터 한 달간 네이버 알림 수신 고객 20% 할인 혜택 제공과 더불어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및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권, 피오레토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 기회가 함께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