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시장 “지역예술인, ‘아트밸리 아산’의 주역”
박경귀 시장 “지역예술인, ‘아트밸리 아산’의 주역”
  • 임덕철 기자
  • 승인 2023.12.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예술인 대회 개최…300여 명 참석 성황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개최된 ‘2023년 아산 예술인 대회’(사진=아산시)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개최된 ‘2023년 아산 예술인 대회’(사진=아산시)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아산지회에서 주관한 ‘2023년 아산 예술인 대회’가 지난 9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박경귀 아산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지역예술인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 예총 활동 영상 시청 △시상 △내빈 인사말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경귀 시장은 축사를 통해 “아산시 정책의 핵심은 고품격 문화예술 도시 만들기다. ‘아트밸리 아산’으로 도시 브랜드를 바꾸고 365일 문화예술이 꽃피는 도시로 나아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러한 도약에 가장 큰 역할을 하시는 분들이 바로 여기 계신 예술인 여러분들이다”라고 격려와 감사를 전했다.

또 “활력 넘치는 고품격 문화도시를 위해 추진 중인 문체부흥의 걸음걸음마다 예술인 여러분들의 노력과 땀이 함께하고 있음에 더 힘이 난다”며, “아산시는 지역 예술인의 활동의 장을 더욱 넓히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산 예술인 대회는 지역예술인들이 모여 한 해 동안의 예술적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로, 지역 문화 예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신아일보]아산/임덕철 기자
 

kdc949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