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트롯과 함께하는 팝스 앙상블 ‘폴링 인 트롯 with 신유’ 개최
용인문화재단, 트롯과 함께하는 팝스 앙상블 ‘폴링 인 트롯 with 신유’ 개최
  • 김부귀 기자
  • 승인 2023.10.2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신유‧신나라와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특별한 만남 선사
‘폴링 인 트롯 with 신유’ 콘서트 포스터(사진=용인문화재단)
‘폴링 인 트롯 with 신유’ 콘서트 포스터(사진=용인문화재단)

경기도 용인문화재단은 다음달 25일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폴링 인 트롯 with 신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폴링 인 트롯 with 신유’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 가수 신유와 신나라, 색소포니스트 김성훈이 협연하는 팝스 앙상블로 신나는 트롯과 영화음악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중‧장년층을 위한 공연이다.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가득 채워질 이날 공연은 △캐리비안의 해적 △태극기 휘날리며 △미션 임파서블 등 웅장한 영화 OST는 물론, 색소포니스트 김성훈이 ‘서울의 달’과 ‘고맙소’를 선보인다. 

또한 KBS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에 참여하고 MBN ‘불타는 장미단’, ‘불타는 트롯맨’ 등 출연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인 가수 신유가 △일소일소 일노일노 △나쁜남자 △미안해서 미안해서를 열창한다. 또 실력파 가수 신나라 역시 △버디찬스 △돌리도 등 흥겨운 곡들로 준비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깊어가는 가을, 그리고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채워줄 ‘폴링 인 트롯 with 신유’ 콘서트는 전석 1만5000원으로 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CS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acekb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