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체육회, 4개 병·의원들과 업무협약 체결해
대전 서구체육회, 4개 병·의원들과 업무협약 체결해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3.10.19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회장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 병원장)는 2023년 10월 18일(수)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서구체육회)
대전 서구체육회는 18일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서구체육회)

대전 서구체육회는 18일 밝은누리안과병원, 마라톤정형외과병원, 미소가득한내과의원,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이날 업무협약은 대전 서구체육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임원들이 운영하거나 원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병원과 협약이 이루어졌으며, 서구체육회와 각 병원 간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며 서구체육회 임직원, 회원단체 임원 및 직계가족 구성원의 의료복지 지원을 주된 내용으로 삼고 있다.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회장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 병원장)는 2023년 10월 18일 우세민 마라톤정형외과병원장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고 있다. (사진=서구체육회)
대전 서구체육회는 18일 우세민 마라톤정형외과병원장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고 있다. (사진=서구체육회)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이성준 서구체육회장을 비롯한 김영근, 서민옥 부회장, 안효진 이사 등 임원들과 황동연 사무국장 외 차장, 팀장 등 실무자 등도 함께 참석하여 각 병원과의 업무협약 체결식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각 병원에서 진료 시 서구체육회 임직원, 회원단체 임원 및 직계가족 구성원에 대한 △의료지원과 건강증진에 관한 사항 △진료 편의 서비스 제공 △건강검진 시 할인 혜택 제공 △비급여 항목 진료비 감면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생활체육 현장에서의 부상에 대한 심리적 예방을 통하여, 마음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안전한 운동환경을 가꾸는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된다.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회장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 병원장)는 2023년 10월 18일 정지인 미소가득한내과의원 대표원장 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고 있다. (사진=서구체육회)
대전 서구체육회는 18일 정지인 미소가득한내과의원 대표원장 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고 있다. (사진=서구체육회)

이성준 회장은 “서구체육회와의 업무협약에 기꺼이 응해주신 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업무협약은 생활체육 현장의 일선에서 활동하며 서구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구체육회 임직원 및 49개 회원종목단체들의 사기진작과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업무협약을 통하여 서구민이 모두 동고동락하고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서구체육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업무협약을 맺어 생활체육 동호인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대전광역시 서구체육회(회장 이성준, 밝은누리안과병원 병원장)는 2023년 10월 18일 김영일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장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고 있다. (사진=대전 서구체육회)
대전 서구체육회는 18일 김영일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장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고 있다. (사진=대전 서구체육회)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