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청소년수련관은 2023년 꿈열음 60초 영상제 ‘홍천, 가득 담은 감성’의 참가자를 9월26일부터 11월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년 꿈열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60초 영상제’는 홍천 관내 지역주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등의 제한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로컬크리에이터로서 미래영상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육성하고자 기획되었다.
공모주제는 홍천을 소재로 한 맛집, 관광명소, 핫플레이스, 행사축제 등으로,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공모 주제를 담은 자유영상을 60초 이내로 촬영해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영상은 사전심사(수련관 유튜브 계정 업로드 후 좋아요 수 및 조회수 반영)를 통해 총 10개의 영상을 선출하며 11월28일 영상제를 시청하는 청소년 및 심사위원의 심사로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총 4개팀을 시상한다. 접수상황 및 심사결과에 따라 시상인원 및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란다.
박형준 관장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역량을 갖춘 많은 이들의 참가를 부탁하며 영상찰영 과정을 통해 정보 습득과 전달능력은 물론이고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서는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