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렛츠런파크 부산 경남, 인기 경마 기수 4인과 토크 콘서트 진행... 유튜브 라이브 중계
경마 기수로 살아가는 청년들의 4인 4색 진솔한 속마음... 기수에게 듣는 경마 뒷이야기
경마 기수로 살아가는 청년들의 4인 4색 진솔한 속마음... 기수에게 듣는 경마 뒷이야기
렛츠런파크 부산 경남은 오는 17일 오후 5시 부산 경남 관람대 앞 특설무대에서 ‘경마팬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12월 시작되는 경마 온라인 베팅 서비스 시범운영을 앞두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저로서 경마를 알리고 현장에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는 피나는 노력으로 정상의 자리에 오른 4명 기수의 진솔한 이야기에 더하여 관객과의 대화도 진행된다. 토크 콘서트 참가자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행사는 2023 코리안더비와 농림축산식품부장관배를 석권하며 성별을 뛰어넘어 최고의 자리에 오른 ‘김혜선’ 기수와 올해 부경에서 가장 잘 나가는 남자 ‘서승운’ 기수, 100승 달성 기록과 더불어 개인 유튜버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성적과 인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는 ‘최은경’ 기수, 7월 부산광역시장배에서 재역전 끝에 우승을 거두며 보기 드문 명승부를 선사한 ‘정도윤’ 기수가 함께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콘서트는 유튜브 채널 KRBC를 통해 생중계되어 현장에 있는 관객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관객이라면 누구나 실시간 댓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hwan3632@naver.com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