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일 '디오니소스×필립 콜버트' 운영
英 유명 팝 아티스트 초청, 팬들과 소통
데일리·유기농 내추럴·컬트 등 와인 라인업 '다양'
英 유명 팝 아티스트 초청, 팬들과 소통
데일리·유기농 내추럴·컬트 등 와인 라인업 '다양'
메이필드호텔이 이달 23~24일 와인페어 ‘디오니소스×필립 콜버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개관 20주년을 맞은 메이필드호텔의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필립 콜버트를 초청해 예술과 와인이 어우러진 특별한 와인페어로 열린다.
필립 콜버트는 랍스터를 페르소나로 삼아 회화·조각·미디어아트·메타버스 등 다양한 예술의 경계를 넘나들며 창작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영국의 팝 아티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페셜 이벤트로 준비된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를 통해 메가 팝 아트 세계를 소개한다.
또한 1:1 팬밋업으로 와인과 아트를 사랑하는 팬들과 필립 콜버트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와인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부터 유기농 내추럴 와인, 최상급 포도로 극소량 생산하는 컬트 와인, 보르도와 부르고뉴의 그랑 크뤼 와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된다.
즉석에서 조리되는 야외 푸드 키친에서는 수비드한 통안심 구이, 로메스코 소스를 곁들인 구운 채소, 고메 치킨과 떡구이 등 다양한 페어링 메뉴가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의 이번 와인페어는 5일부터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