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프리미엄 이미지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 공개
파파존스 피자, 프리미엄 이미지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 공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적 감각 입고 ‘젊어진’ 파파존스
파파존스피자가 현대적 감각을 입힌 새로운 매장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파파존스피자]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현대적 감각을 입힌 새로운 매장 디자인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매장 디자인과 신규 로고 매뉴얼은 파파존스 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매장 내 효율적인 근무 환경과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해 도입되었다.

디자인은 파파존스 피자가 제공하는 고품질 피자에 대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토마토, 채소, 피자 도우, 마늘 등 피자의 주재료를 연상시키는 레드, 그린, 화이트와 퍼플의 색상들이 사용됐다.

여기에  ‘수제 피자’ 특성을 나타내는 문구로 포인트를 준 벽면과 피자 위에 소스를 드레즐하는 형태를 시각화한 LED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적 요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자리하는 테이블은 고품질 자재를 바탕으로 옐로우 소파와 오크 우드좌석으로 꾸며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재탄생됐다.

또한 매장 내부에는 디지털 메뉴 보드를 설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메뉴와 이벤트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은 최근 신규 오픈한 인천 원당점과 인천 검단점, 부산 초읍서면점, 안동점, 광주 남구점 등 5개 매장에 반영되었다.

한국파파존스㈜ 사업개발팀 김용훈 이사는 “새로운 매장 디자인은 파파존스 피자 매장의 직원과 방문 고객의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면서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인 공간을 표현하고 있다”며 “파파존스 피자를 방문 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브랜드 정체성이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매장 디자인 변경은 파파존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앞서 중국 후베이를 시작으로 아랍에미레이트, 사우디아라비아, 케냐 등에서도 매장 리노베이션이 이뤄진 바 있다.

피자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 브랜드 파파존스는 이를 통해 퀵서비스레스토랑(QSR) 피자 산업 내에서 프리미엄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