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온라인 쇼핑몰 '문경 새재의 아침' 오픈 및 설맞이 이벤트
문경시 온라인 쇼핑몰 '문경 새재의 아침' 오픈 및 설맞이 이벤트
  • 김병식 기자
  • 승인 2023.01.0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온라인 쇼핑몰 '사이소'와 통합플랫폼 구축 기념
문경시 온라인 쇼핑몰 '문경새재의 아침'오픈 및 설맞이 이벤트 리플렛
문경시 온라인 쇼핑몰 '문경새재의 아침'오픈 및 설맞이 이벤트 리플렛

경북 문경시는 자체 농특산물 쇼핑몰 '문경 새재의 아침'과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통합플랫폼의 성공적인 구축을 기념하기 위한 오픈 및 설맞이 이벤트를 1월6일부터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통합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설 이벤트를 실시하며 행사 기간 동안 품목별로 30%를 일괄 할인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가입 즉시 발행되며, 문경 새재의 아침에 입점해 있는 모든 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다.

1월6일 신규 오픈한 '문경 새재의 아침'은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시에서 구축한 자체 농특산물 쇼핑몰로 현재 60여 개 농가(업체)가 입점해 문경의 대표 상품인 사과, 오미자청, 문경약돌돼지 등을 비롯해 버섯, 꿀, 배추, 애호박 등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 중이다.

경북도에서 운영 중인 '사이소'와의 통합플랫폼 구축을 통해 소비자는 하나의 아이디로 '사이소'와 '문경 새재의 아침'을 동시에 이용 가능하고 입점농가(업체)는 하나의 관리자 화면에서 쇼핑몰 주문과 상품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11번가, 쿠팡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하여 농가 매출 확대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신규 오픈한 '문경 새재의 아침'의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 마케팅을 지속 추진하여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 소비촉진으로 농가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문경/김병식 기자

bs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