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평택시 청소년들의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문화감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Star English 아카데미 특별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Star English 아카데미는 평택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강좌, 한어민 강좌 등 다양한 영어 강좌를 통해 청소년들이 영어에 익숙해지고 전문적인 영어 표현 방법 및 언어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9월 5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청소년들이 관심 있어 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모집기간은 8월30일부터 이번달 3일까지다.
‘랜드 마크 달성’은 8~19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로 말하며 보드게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다.
‘영어자Mark’는 12~19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 자막으로 영화를 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영화를 통해 다양한 영어 표현 방법을 익히고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강좌 담당자 김연지 청소년지도사는 “Star English 아카데미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유익한 영어 강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평택시 청소년들이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진로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