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홀딩스가 경기도 양주시 옥정신도시에서 분양한 블록형 단독주택 '월드메르디앙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테라스'가 청약을 마감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8일 자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월드메르디앙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테라스 청약 접수 결과, 188가구 모집에 1789건이 접수돼 평균 9.52대1 경쟁률을 기록했다. 84㎡C 주택형은 12세대 모집에 301건이 몰려, 단지 내 최고 경쟁률인 25.08대1을 보였다.
월드메르디앙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테라스 분양관계자는 "양주 옥정신도시는 GTX-C노선 등 굵직한 개발호재가 많아서 미래가치가 높다"며 "이 상품은 수요자들이 꿈꿔왔던 생활을 실현시켜줄 상품으로 큰 인기를 누린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분양 일정은 9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11~12일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단지는 분양권 전매제한이나 실거주 의무 등이 적용되지 않는다.
월드메르디앙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테라스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 전용면적 84㎡ 총 18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에스엠홀딩스에 따르면, 단지 교통여건은 차로 5분 거리에 수도권 1호선 덕계역이 있고, 인근으로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중앙역(예정)과 수도권 1호선 회정역(예정)이 들어설 예정이다. 양주와 수원을 연결하는 GTX-C 노선 덕정역은 올해 착공이 예정돼 있다.
교육 여건은 인근에 천보초와 옥정중·고 등이 있으며, 도보 5분 거리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예정돼 있다. 생활편의 시설은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와 이마트, 하나로마트, LF스퀘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주변 녹지시설은 옥정생태숲공원과 독바위공원,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 등이 있다.
각 세대에는 테라스와 다락방, 전용 주차장, 개인정원 등이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