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2024 우수 의정‧행정 대상 영예의 수상
화성시의회, 2024 우수 의정‧행정 대상 영예의 수상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12.12 14:01
  • 댓글 0

배정수‧임채덕‧이해남 의원 수상
배정수 의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화성시의회)
배정수 의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화성시의회)

경기 화성시의회는 지난 11일, 2024년 우수 의정‧행정 대상 시상식(경기도의회)에서 우수 의정 대상을 수상해 화성시의회 의정 활동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일간기자단 주최로 진행됐다. 의정‧행정 활동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인 국회의원, 기초단체장, 광역‧기초의원 등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화성시의회에서는 배정수 의장,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 이해남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배정수 의장은 의회 내 협치와 소통의 문화를 정착시키며, 화성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데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배 의장은 “이번 수상은 화성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와 응원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의정 활동에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채덕 경제환경위원장은 화성시 경제 회복과 환경 보존의 균형 잡힌 발전을 이끌어온 성과로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임 위원장은 “향후에도 화성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경제적 성장과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동시에 고려한 정책을 지속해서 추진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해남 의원은 기획행정위원회 소속 의원으로서 행정 효율성 증대, 지역발전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여 행정 운영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의원은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을 제시하고, 화성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화성시의회의 역량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중요한 기회가 됐다. 화성시의회는 앞으로도 더욱 책임감 있는 의정 활동을 다짐하며,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