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농협,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 1호 가입 감사행사 실시
인천농협,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 1호 가입 감사행사 실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4.05.08 15:28
  • 댓글 0

유방암, 생식기암 진단 시 각각 최대 1억 지급
여성 주요부위별 질환을 진단부터 치료까지 단일 상품으로 케어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인천총국은 8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계양농협에 방문하여 세계 난소암의 날을 맞아 NH농협생명에서 출시한 여성만을 위한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 1호 가입에 대한 감사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농협생명 홍성우 인천총국장은 1호 계약을 추진해준 계양농협에 직접 방문하여 이병권 조합장과 계양농협 조합원인 이상은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여성암 발병률 1위 유방암과 사망률 1위 난소암등 여성 다빈도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강화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담은 상품으로 유방, 갑상선, 자궁 등 여성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환을 진단부터 치료까지 보장한다.

특히 여성 주요암인 유방암과 여성생식기암 진단 시 최대 1억원을 지급하며 보험료 인상 없이 100세까지 여성 주요질환을 보장하는 비갱신 상품이다. 또한 출산 후 1년간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계양농협은 “이번 출시한 신상품이 여성고객과 가정에 탄탄한 보장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NH농협생명이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에 앞장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 홍성우 인천총국장은 “농협을 이용하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생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