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소년,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로 컴백
극단 소년,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로 컴백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5.02.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스팅과 포스터 동시 공개!...위너 김진우, 러블리즈 정예인 첫 연극
 

극단 소년이 새롭게 선보이는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이하 연극 ‘우노얘’)가 캐스팅라인업과 포스터를 동시 공개했다.

연극 ‘우노얘’는 노래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가지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한다. 각 에피소드는사랑, 우정, 가족애를 모두 담고 있어 어느 누구에게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극에서 노래방은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공간이 아니다. 인물 간의 갈등과 소통의 부재가 피어나는 공간이다. 이들의대화로 우리가 살아가며 경험하는 성장과 변화를 그린다.

현실적인 대사와 공감 가는 스토리로 매 시즌 큰 사랑을 받아온 연극 ‘우노얘’는 극단 공연배달서비스간다의 대표작 중 하나로 5 년 만에 다시 관객을 만난다. 하지만 이번에는 극단 소년 특유의 재치와따뜻함을 담아 새로운 작품으로 재탄생시켜 기대감을 높인다.

 

 

연극 ‘우노얘’의 작가이자 연출을 맡은 민준호는 지난해 20 주년을 맞이하며 한국 공연 문화의다양성을 위해 노력해온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대표이자 작가이자 연출가이다. 특별히 이번작품을 통해 극단 소년과 만나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물들의 이야기를 바라보며 공연을 이끌어가는 ‘노래방 주인’ 역에는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 ‘랭보’, 연극 ‘나와 할아버지’ 등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입지를 다져온 문경초와 그룹 위너(WINNER)의 멤버이자 드라마 ‘순정복서, 개봉을 앞둔 영화 ‘커미션’ 등 배우로서도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김진우가 이름을 올렸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