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온 가족이 더욱 맛있고 건강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오븐 치킨과 피자 메뉴 조합을 제안했다.
설 밥상 트렌드가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구성하는 방향으로 변화하면서 온 가족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굽네치킨이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굽네치킨의 오븐피자를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설 밥상을 준비할 수 있다.
굽네치킨의 대표 오븐구이 치킨 ‘오리지널’은 오븐에서 갓 구워 낸 치킨의 풍미를 극대화해 ‘오븐치킨 레전드’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또 다른 오븐치킨 베스트셀러 ‘고추 바사삭’은 멈출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맛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치킨’으로 통한다.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오리지널’과 ‘고추 바사삭’은 균형잡힌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고단백 건강 치킨으로 인정받았다. ‘오리지널’은 2016년 한국소비자원의 치킨 품질시험 결과에서 타 프랜차이즈 치킨 대비 열량, 탄수화물, 지방 함량이 가장 낮고 단백질 함유량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굽네치킨의 오븐요리 베스트셀러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5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토핑한 진한 풍미의 피자 메뉴다. 풍부한 치즈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한층 끌어올리고 두툼하면서도 비스킷 같이 바삭한 딥디쉬 도우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굽네치킨은 알뜰한 설 밥상 준비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리지널’, ‘고추 바사삭’,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단품 또는 세트로 조합해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세 가지 단품 메뉴는 각 3천원 할인, ‘오리지널’또는 ‘고추 바사삭’에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곁들이는 세트 메뉴는 6천원 할인해 판매한다. 굽네치킨 자사 홈페이지 또는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