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청소년오케스트라, 제102회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 공연
영월청소년오케스트라, 제102회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 공연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04.1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어린이 날 영월청소년오케스트라 공연 모습 (사진=영월군 제공)

제102회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에 영월청소년오케스트라가 초청되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월청소년오케스트라는 청소년기에 공동체 생활을 통해 건강한 문화시민으로 성장하고 꿈을 키울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내외 공연, 축제 참여 등을 통하여 영월군 문화예술진흥에 기여하고 홍보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예술단으로 자리매김을 위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영월의 아동·청소년들과 군민 모두가 함께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대중적이고 신나는 음악으로 영월군 어린이합창단과의 합동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제102회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5월4일 영월군 스포츠파크 일대 및 하늘샘 체육관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기념식을 시작으로 읍면지역 아동센터 청소년 연합 합창단 공연, 영월군 어린이 스타킹대회 및 축하공연 등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과 70여 개의 먹거리, 체험,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LED 어벤저스 트론쇼, 마술·벌룬쇼 등 특별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재)영월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제102회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에 영월청소년오케스트라가 매년 축제에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기쁘고, 영월군의 모든 어린이와 군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격려와 참석해 주셔서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백남철 기자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