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케어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보양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뜨는창업 브랜드 ‘천복집 흑염소’가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로,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염소탕창업 ‘천복집 흑염소’는 ‘하늘이 내려주신 사계절 보양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주)SY프랜차이즈가 론칭한 브랜드로, 가맹사업 시작 3개월 만에 20여 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외식업계에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천복집 흑염소는 염소탕, 염소전골, 염소수육뿐만 아니라 염소탕수육, 염소육전, 염소곰탕, 염소만두 등 기존 흑염소 전문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창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남녀노소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오픈 매장마다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창업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흑염소 요리와 궁합이 좋은 12가지 한방 재료와 특허받은 제조법을 활용하여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고 특별한 풍미와 맛을 살려냈고 미리 손질된 육류와 특제 소스를 공급하여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춘것이 큰 장점이다.
천복집 흑염소의 가맹본인 외식창업 전문기업 (주)SY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장기화되는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천복집 흑염소는 여름 시즌 동안 모든 매장에서 최고 매출을 경신했으며,가을 시즌에도 보양식과 흑염소 진액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어 사계절 불황이 없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여 전국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복집 흑염소는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감리비 등을 면제해 주는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