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초슬림 정수기 '슬림원' 출시…정수 품질·디자인 혁신
교원웰스, 초슬림 정수기 '슬림원' 출시…정수 품질·디자인 혁신
  • 정혜정 기자
  • 승인 2025.04.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 미네랄 필터 추가…규산 성분 함유, 면연력 개선 도움
교원웰스, 직수형 냉온정수기 '슬림원'.[사진=교원웰스]
교원웰스, 직수형 냉온정수기 '슬림원'.[사진=교원]

교원웰스가 역대 가장 슬림한 직수형 냉온정수기 ‘슬림원’을 공식 출시했다.

교원웰스는 성능과 정수 품질, 디자인을 강화한 신제품을 4년 만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교원 웰스의 특허 기술인 이중관 냉각장치 체적을 약 60% 줄이고 에너지 효율을 높인 ‘3세대 이중관 냉각기술’을 최초로 적용했다. 이를 통해 성인 한 뼘 수준인 16cm 폭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정수 품질도 차별화했다. 새롭게 개발한 3중 미네랄 필터 시스템을 도입해 기존 2단계 필터에 플러스 미네랄 필터를 추가했다. 이 필터는 청량감을 더하고,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규산 성분을 함유했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자문과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테이스팅을 거쳐 최적의 미네랄 함유량과 물맛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핵심 기술인 △2단계 냉수 기능 △40℃~85℃ 5단계 온수 조절 △10ml 단위 세분화 추출 △온수 튐·끊김 방지 기포분리기술 △2시간마다 코크 UV살균 등을 그대로 적용했다.

아울러 유명 산업 디자이너와 협업한 자연을 담은 디자인으로 출시 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 색상은 ‘마블 화이트’와 ‘마블 웜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됐다.

슬림원은 기본형과 자동 전해수 살균 기능이 추가된 ‘슬림원 살균+’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살균+ 모델은 물이 흐르는 곳을 5일마다 자동 살균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슬림원은 향상된 미네랄 정수 기술로 ‘제9회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건강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hjeong2@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