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 속도
메디톡스 '뉴라덤', 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 속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5.02.2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百 뷰티 편집숍 '시코르' 공식 입점
뉴라덤 더마크림. [이미지=메디톡스]
뉴라덤 더마크림. [이미지=메디톡스]

메디톡스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에 속도를 낸다.

21일 메디톡스에 따르면, 뉴라덤은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엠바이옴(M.Biome)’ 기술 기반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뉴라덤은 최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브랜드 ‘시코르(CHICOR)’에 공식 입점했다. 시코르 코엑스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아이파크 용산점, 가산점, 수원점, 스타필드 고양점, 천안아산점, 센텀시티점, 김해점 등에 이어 열 번째다.

메디톡스는 올 상반기 중 15개 지점으로 뉴라덤 오프라인 접점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시코르와 같은 대형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순차 입점해 소비자들이 직접 뉴라덤을 체험해보는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