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이용 사전 신청자는 오는 28일까지 센터 무료 이용 가능
노후된 내부시설 교체, 체형분석기와 최신식 골프스크린 등 완비
노후된 내부시설 교체, 체형분석기와 최신식 골프스크린 등 완비
서울 금천구는 오는 3월4일 금빛공원 내 금빛휘트니스센터가 시설물 교체를 마치고 재개관한다고 밝혔다.
금빛휘트니스센터는 지난 2006년 3월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지난 2023년 7월부터 휴관해 내부 인테리어와 헬스장의 운동기구, 실내 골프장의 타석 등 노후 시설물을 교체하고, 올해 새 단장을 마쳤다.
재개관한 센터에서는 헬스장, 골프연습장, 다목적룸이 운영된다. 헬스장에는 유산소 운동 기구 27대와 근력 운동 기구 29대, 마사지 기계 8개 등 최신식 운동기구가 갖춰져 있다. 또한 최신식 체성분 분석기와 체형분석기, 혈압계가 있어 회원들이 개인의 신체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골프연습장에는 최신식 고해상도 카메라 센서(GDR) 스크린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스윙분석기, 퍼팅연습장 등이 마련돼 회원들이 편리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다목적룸에는 최신 특수조명과 음향기기를 비롯해 짐볼, 필라테스 밴드, 덤벨 등 다양한 소도구가 있다. 재개관 이후 줌바, 요가와 필라테스 등 단체운동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범운영 기간인 오는 28일까지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3월 4일부터는 평일 6시부터 22시까지, 토요일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센터 이용 등록은 수시 접수에서 월 접수로 바뀌었다. 금천구민은 매월 22일부터 말일까지, 구민 외 이용자는 매월 26일부터 말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센터는 금천구민을 대상으로 3월 이용자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자가 작성한 다른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