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hoto/202502/2002080_1116411_2021.jpg)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 ‘담가화로구이’가 하남 미사점(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74 2층)이 2월 8일(토)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2월 3일(월) 오픈예정이었으나 고객 서비스 품질과 맛을 높이기 위한 준비과정을 더 진행했다. 이에 담가화로구이는 전국 30개 지점을 운영하게 됐다.
담가화로구이는 프리미엄 숙성 고기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미국산 소고기와 스페인산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절반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숙성 고기 할인 전문점이다.
신안도초도 큐브염과 지리산 우렁쌀누룩을 7일간 숙성하는 30년 숙성기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프리미엄 소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또 큐브 눈꽃살과 제주 마늘을 활용한 마늘 양념구이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를 중심으로 최근에는 스페인산 이베리코 돼지고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담가화로구이는 KBS 2TV 주말드라마 ‘다리미패밀리’에도 제작지원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담가화로구이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담가 본사에서 창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브랜드 및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