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막걸리위크, 3월 3일까지 서울 전통주 보틀샵 8곳에서 진행
별빛막걸리위크, 3월 3일까지 서울 전통주 보틀샵 8곳에서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 금별맥주 신림점에서 팝업 행사 개최
별빛막걸리 위크가 3월3일까지 진행한다. [제공=서울신용보증재단]

관악구 신림역 일대 별빛신사리 상권의 특화상품인 ‘마크홀리 별빛신사리 7.0’(이하 별빛막걸리)을 시음해볼 수 있는 ‘별빛막걸리 위크’가 3월 3일까지 서울 시내 8개 보틀샵에서 개최된다.

별빛막걸리는 관악구와 서울신용보증재단이 상권 활성화를 위해 2023년 개발했다.

별빛막걸리 위크 기간 중 보틀샵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별빛막걸리 무료 시음 및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3월 1일부터 3일까지 신림역 서원동 상점가에 위치한 금별맥주 점포에서 진행되는 별빛막걸리 특별 팝업 행사 초청 티켓도 제공된다.

보틀샵에서 수령한 티켓을 지참하고 상권 팝업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상권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사용이 가능한 별빛신사리 상권의 음식점들은 다음과 같다. 고기9282 신림본점, 신림 고려왕족발, 금별맥주 신림점, 미림원조통통, 신림 미자네, 신림 불꽃닭강정, 신림 소문난순대국, 신림 양지순천집, 신림 원조홍어, 신림 전과함께, 진격의곱창 신림점, 통큰시장탕수육, 전라도 호남댁 헝아네이다.

별빛막걸리 위크는 광화문 바틀샵 순애주, 꽈알라보틀숍, 남촌가주, 딸꾹 전통주 바틀샵, 술마켓 군자본점, 스타보틀 신림점, 애주금호, 키오스크이피 앤 켈러 은평점 총 8곳의 보틀샵이 참여하여 별빛막걸리를 판매하고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별빛막걸리는 관악구 신림역 3, 4번 출구 일대 별빛신사리 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지역 상생 특화상품이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